Fab Link : https://www.fab.com/listings/a85f7432-606c-4852-bdc2-c80dff37a15a
Youtube Link : https://youtu.be/tUVJkSU7s-4
* Font Material 은 동적으로 글씨에 색상 그라데이션을 제어하는 기능 제공
* 데모 레벨 위치 : "Content/Font_Material/Level/LV_Font_Material"
* 에디터 플레이가 될 때. 화면에 UI Text 를 띄워 글씨를 보이게 하기 위한 블루 프린트
- BP_UI_Create : WBP_Font UI 를 화면에 띄우는 역할 하는 블루 프린트
- WBP_Font : UI 블루 프린트
* UI 글씨를 제어하는 마테리얼 위치.
/Content/Font_Material/UI/Materials/Font/M_GameFont_Material
* M_GameFont_Material 의 Instance 파일 위치
"Content/Font_Material/MaterialInstance/MI_GameFont_Material"
* Font Material Instance 를 구성하는 parameter
* Material Parameter 설명
FontSample : 사용할 폰트 지정
Blend_Center : 글씨 높이에서 중간 높이 수치. ( Range 0 ~ 1 )
Blend_Pow : Blend Rate Power
Blend_Multiply : Blend Rate Multiply
Blend_Color1 : Blend Color Top
Blend_Color2 : Blend Color Middle
Blend_Color3 : Blend Color Bottom
UV_Rotation : Rotate Gradation
Up_Area_Rate : Upper Area Color Rate
Down_Area_Rate : Downer Area Color Rate
'UE5 > 01.Fab_관련문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E5] Font Material Document (0) | 2025.05.04 |
---|---|
[UE5] Procedure Material 설명 (0) | 2025.02.17 |
[UE5] Procedure_Material Description (0) | 2025.02.17 |
[UE5] Landscape with Displacement & Height Blend - English Document (0) | 2025.02.02 |
[UE5] Landscape with Displacement & Height Blend - 한글문서 (0) | 2025.02.02 |